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뒤 통신사,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게 되면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핀 번호가 도착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이때 말하는 상품권은 (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으로 판매하실 때에는 꼭 알아보시고 믿고 판매하실만한 우리 업체와 같은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해야지만 간혹 발생하는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처럼 휴대전화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는 것은 소액결제현금화 다음 달 요금에 찍히는 현금과 같으므로 다음 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납부하실 수 없는 상황에 무분별하게 큰 금액을 사용했다면 이후 연체 및 전화요금 미납은 물론 통신사 신용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하지만 직접 입금, 온라인 뱅킹 및 모바일 예금 사이에는 실제 은행을 방문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즉, 창구 창에서 더 이상 귀찮은 팝이 아니라 시간과 번거 로움이 적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에서는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다날 정책을 검색해보면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결제정책 뚫기” “다날 정책 뚫는법”등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